Categories
Uncategorized

건강정보 전해드립니다.

 

건강정보 전해드립니다.

주차 잘하는 방법에 이어 이번엔 1종보통면허 운전범위 파악하기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종보통면허, 다른 말로 스틱이라고도 합니다. 건강정보 스틱 좀 하냐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수도 있는데요. 보통 트럭이나 다마스 같은 차량을 운전할 때 1종보통면허가 필요하게 됩니다.

 

승용자동차나 승차정원 15명 이하의 승합 자동차, 건강정보, 적재중량 12톤 미만의 화물자동차 등이 있습니다.

 

건강정보를 알려드려요.

 

이 때, 첫번째로 전방시야 두번째로 건강정보 후방시야 세번째로 측면시야에 대하여 운전범위를 천천히 뜯어보며 파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방시야

먼저 전방시야입니다. 전방시야는 어떻게 봐야할까요? 시내를 주행하고 있다고 가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정보 전방에 무엇을 보아야할까요? 바로 차선입니다. 운전을 많이 안해보신 초보분들은 차선을 똑바로 건강정보 가지 못하고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시면서 차선을 이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보카도 효능과 부작용입니다. 이는 대단히 위험할 수 있습니다. 차선이란, 차가 정렬되게 이동하여 주변의 차량과의 접촉을 막는 일종의 바리게이트 같은 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차선을 마구 넘어다니는 행동은 주변의 차량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차선을 잘 보며 이동을 해야하는데 기준점이 어려우시죠. 이러한 기준점은 어떻게 잡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들의 중간정도에 운전자 기준 왼쪽 차선이 오도록 하면 됩니다. 그러면 오른쪽 차선은 자연스레 맞춰지게 됩니다. 어차피 차선이 차량의 폭보다 훨씬 크게 그려져있을테니 말이죠. 아보카도 효능 왼쪽을 일정한 공간을 두고 아보카도 효능 가다면 오른쪽은 보지 않아도 일정한 공간이 만들어져 오른쪽 차선을 넘는 일은 없게 되겠죠.

 

중요한것은 핸들 중앙에 오게 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특정 기준점을 잡고 그 부분에 차선이 오도록 한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좌회전이나 우회전시에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좌회전의 경우에는 무조건 우선순위이므로 딱히 주의해야할 점이라면 직진일 때와 마찬가지로 차선을 잘 보며 따라가야한다는 것이 있겠습니다. 가끔 2차선까지 좌회전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본인이 1차선이나 2차선에 있다면, 아보카도 옆 차선과의 거리를 충분히 벌려주는 것이 차선을 지키는 것보다 훨씬 중요하겠습니다. 이것은 측면시야에서 더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회전을 할 때는 정말 볼것이 많은데요. 우선 전방시야일 때 기준으로 보면, 우회전을 하다가 오른쪽의 횡단보도 쪽에 파란불이 들어와있다 싶으면, 일단 멈춰야합니다. 아보카도 그리고 전방의 횡단보도에 사람들 특히 키가 작아 잘 보이지 않는 어린이들이 있는지 잘 보아야합니다. 만약 사람들이 정말 없다 싶으면 그 때 우회전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